Skip to menu

본문시작

HOA(주택소유주협회) 와 PUD(계획단위개발) 의 차이점

HOA 대 PUD? 무엇이 그들을 다르게 만드는가? 도시 지역의 거주자는 PUD라고 하는 HOA에 대한 대체 옵션이 있지만 PUD 주택이란 무엇입니까? 계획된 단위 개발(PUD)의 장단점과 관련하여 도시 거주자는 PUD 커뮤니티가 적합한지 고려해야 합니다.

 

HOA 대 PUD –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거주할 예정인 커뮤니티를 구매할 때 거주자는 HOA가 있는 커뮤니티에 거주할지 여부를 결정할 기회를 갖게 됩니다. HOA가 일반적으로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커뮤니티 협회이지만 도시 지역에는 PUD라고 하는 또 다른 유형의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어떤 커뮤니티가 가장 살기 좋은 곳인지 결정할 때 두 커뮤니티의 차이점을 충분히 이해하여 거주자가 특정 상황에 가장 적합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장에 나와 있는 다양한 유형의 커뮤니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아래 정보를 검토하는 것이 좋습니다.

 

PUD 란 무엇입니까?

PUD는 Planned Urban Development의 약자로 독립된 작은 마을과 비슷합니다. PUD는 일반적으로 도시 지역에 위치하기 때문에 콘도미니엄 건물에 형성됩니다. 그러나 PUD에는 단독 주택 및 타운홈 커뮤니티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계획단위개발 (PUD)에 대한 또 다른 중요한 사실은 독특한 편의 시설을 포함할 수 있고 상업용 및 주거용 단위 모두에 대해 구성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PUD에는 상점과 레스토랑을 포함하여 거주자의 요구를 충족시킬 상업용 부동산이 종종 있습니다. PUD에는 건물 외부 및 조경 청소를 포함하는 유지 관리 서비스도 있을 수 있습니다.

HOA 대 PUD 커뮤니티에서 사는 것이 더 나은지 여부를 평가할 때 특정 요구에 맞는 올바른 선택을 하기 위해 차이점을 아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123.jpeg

 

HOA ('주택소유주협회) 란 무엇입니까?

HOA는 원래 미국 출신이 아닌 새 주택 소유자나 개인이 이해하기에 상당히 복잡한 조직 유형이기 때문에 많은 주민들이 HOA에 대해 확신하지 못합니다. HOA는 미국 전역에 널리 퍼져 있으며 그 중 다수는 주거 지역 사회와 콘도미니엄 모두에서 적극적으로 시행되는 특정 규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HOA는 일반적으로 커뮤니티 또는 콘도미니엄이 건설되고 그에 대한 의무가 해당 특정 부동산에 투자하기로 결정한 각 후속 소유자를 이전할 때 형성됩니다. 잠재 투자자가 이상적인 부동산을 선택할 때 HOA의 정확한 규정을 검토하여 거주자가 나중에 잠재적인 문제에 직면하게 할 수 있는 잠재적 규제가 없는지 확인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HOA를 갖는 것은 부동산 가치를 보존하고 이웃이나 콘도를 완벽한 상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표준이 설정되어 있다는 점에서 거주자에게 매우 유익합니다.

456.jpeg

 

OA 대 PUD: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HOA와 PUD를 구별하는 것은 표면적으로 매우 유사해 보이기 때문에 상당히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PUD에서 개별 유닛 소유자는 집, 부지 및 공용 영역에 대한 소유권을 갖습니다. 전통적인 HOA 커뮤니티에는 모든 거주자가 따라야 하는 몇 가지 추가 규칙이 있을 수 있습니다. HOA가 있는 커뮤니티에서는 집 외관, 애완동물 소유, 주차 또는 기타 특정 규정과 관련된 더 엄격한 규정이 있을 것입니다. HOA 규칙은 일반적으로 재산 가치를 보존하거나 증가시키기 위해 커뮤니티에 일정한 획일성과 명성을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HOA는 일반적으로 주로 자원 봉사자 또는 사례별로 들어오는 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이사회를 통해 실행됩니다. HOA와 PUD의 주요 차이점은 부동산이 있는 토지를 누가 소유하고 있는지입니다. PUD는 HOA가 거주자에게 특정 규정을 부과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HOA보다 더 전통적인 토지 소유자 권리 구조를 제공합니다. HOA 대 PUD의 경우 커뮤니티에 원하는 규제 수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경험이 없는 많은 구매자는 HOA와 PUD를 구별하는 방법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지만 부동산 구매를 고려 중인 이웃이나 콘도미니엄에 대한 정보를 찾는 방법도 확신하지 못합니다. 일반적으로 해당 부동산이 HOA 또는 PUD의 일부인지 확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부동산 중개인이나 커뮤니티를 관리하는 커뮤니티 협회와 상의하여 조례 사본을 요청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신규 입주 예정자가 HOA 또는 PUD에서 정한 규칙을 확인하는 문서에 서명해야 하는 부동산 구매 과정에서 이러한 문서를 제시하는 것이 관례입니다. 조례를 살펴보면 거주자는 자신에게 기대되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 수 있으므로 향후 부동산 구매를 결정할 때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PUD 생활의 장단점은 무엇입니까?

PUD에 거주하는 가장 큰 이점 중 하나는 거주자에게 제공되는 편리함입니다. 많은 PUD에는 대부분의 커뮤니티에 있는 일반적인 공원, 체육관 또는 수영장을 능가하는 개인 편의 시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PUD에는 레스토랑, 약국, 전문점, 개인 소유 도로 및 24시간 보안이 있을 수 있습니다. PUD는 집에 와서 거의 외출할 수 없도록 모든 것을 한 곳에서 원하는 거주자에게 이상적입니다. 각 PUD는 다르지만 다른 PUD보다 더 엄격한 규칙이 적용되는 특정 PUD가 있습니다. 나중에 주민들이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하거나 원하는 유닛에 특정 편의 시설을 제공하지 못하게 할 수 있는 놀라움을 피하기 위해 이러한 규정을 명확하게 조사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PUD 및 HOA에 적용되는 법적 제한 사항은 무엇입니까?

귀하의 이웃이나 콘도미니엄의 위치에 따라 커뮤니티가 따라야 할 몇 가지 잠재적인 법적 규정이 있습니다. 이러한 규정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으며 PUD 또는 HOA를 이끄는 팀이 정확한 법적 문제가 무엇인지, 수정이 필요한지 여부를 항상 지속적으로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HOA 및 PUD와 관련된 또 다른 중요한 사항은 커뮤니티가 구축되고 해당 조직이 구성될 때 만들어진 조례를 수정하는 것이 종종 상당히 어렵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지역 또는 주 법률에 중대한 변화가 있는 경우 상당한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규정을 개정할 시기가 되었는지 여부를 각 이사회에서 평가하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규정의 예로는 화재 안전, 공중 보건 또는 자연 재해 대비와 관련된 규정이 있습니다. 지역 사회 협회는 장기적으로 거주자의 잠재적인 법적 책임을 피하기 위해 이러한 주 또는 지역 규정을 지속적으로 준수해야 합니다. 보드멤버가 수립한 규정의 잠재적인 변화에 대한 정보를 어디에서 찾을 수 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부동산, HOA 또는 PUD를 다루는 데 특별한 전문 지식을 갖춘 변호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지역 소방서와 상의하여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권장 사항을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HOA 대 PUD: 최종 차이점

HOA와 PUD의 경우 연결 관리가 어떻게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우리와 같은 HOA 관리 회사는 전국에서 HOA와 협력했습니다. 거주자의 삶을 변화시키는 재정적으로 안정적인 HOA와 관련하여 많은 성공 사례가 있습니다. 더 알고 싶으십니까? 지금 이코노 부동산으로 전화하세요. 자세히 설명드리고 필요한 부분을 성심껏 잘 도와드리겠습니다.